이미지명

부천 새희망지역아동센터 첫출발, 신고합니다!!!

  • 관리자 (yc11782)
  • vote0

 

 

안녕하세요! (사)더불어함께새희망입니다.

임인년의 힘찬 기운을 받아 새희망이 좋은 소식을 가지고 왔습니다!

지난 해 말, 부천시 소사구에 부천새희망지역아동센터가 터를 잡고 문을 열었답니다.

이미 새희망은 포곡새희망지역아동센터를 용인시에 운영해 오고 있었는데요, 이번이 두 번째 개소라서 더욱 뜻 깊게 여겨집니다.

 

 

☞지역아동센터란?

취약계층 아동 및 지역 내 보호가 필요한 아동들의 보호, 교육, 문화, 정서, 지역사회연계 등 종합적인 복지서비스를 제공함으로써 신체, 정서, 교육적인 학업성취 능력을 향상시키며, 지역사회 내 구성원으로서 더불어 서로 다름을 이해하고 배려할 줄 아는 바른 인성으로 성장할 수 있도록 지원하는 시설입니다.

 

☞2020년 12월 말 기준 지역아동센터 설치 수는 전국 4,264개소이며, 아동 수는 106,510명입니다.

 

2021년 12월 30일,

새해를 목전에 두고 부천지역아동센터의 개소식에 (사)더불어함께새희망 임직원들이 참석하였습니다.

 

 

모두가 부푼 마음이 되어 소소한 케이크 커팅식도 진행하였습니다.

 

그리고 개소를 기념하는 것보다 더욱 중요한 부천새희망지역아동센터 설립의 취지와 앞으로의 임무를 잊지 않고 되새겼습니다.

 

부천새희망지역아동센터는 취약계층 아동 및 요보호 아동들의 건강한 성장이라는 본연의 목적에 부합하는 공간·시설을 조성하여 효과적으로 프로그램을 운영하고 관리하고자 최선을 다할 것입니다.

 

(사)더불어함께새희망 역시 쉼 없는 실천으로 지역사회 아동 보호와 성장에 기여하며 모두에게 희망을 주는 든든한 버팀목이 되겠습니다.

 

 

 

#부천 #새희망지역아동센터 #지역아동센터 #아동시설 #아동보호 #방과후 #돌봄 #교육 #취약계층 #소외 #더불어함께새희망 

게시글 공유 URL복사
댓글작성

열기 닫기

댓글작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