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미지명

헤아림공동생활가정에 층간소음방지매트 지원을하다!

  • 관리자 (yc11782)
  • vote1

안녕하세요. ()더불어함께새희망입니다.

저희는 취약계층을 위해 다양하고 꾸준히 활동하고 있습니다.

 

이번엔 헤아림’ 공동생활가정에 다녀왔습니다.

헤아림‘ 공동생활가정은맞벌이 등 다양한 이유로 집에서 혼자 있는 시간이 많은 아이들을 24시간 보호하기 위한 시설입니다시설에서는 생활하는 아이들에게 필요한 가정의 역할을 대신 제공하여 아이들이 자연스럽게 인간관계를 맺음으로써사회적응력 향상에 도움을 주고 있습니다.

 

 

이러한 헤아림’ 공동생활가정에는 여러 아이들이 함께 생활하고 있기에 코로나로 인해 내부 활동이 늘어난 상황에 층간소음으로 아랫집과 갈등을 겪고 있었습니다많은 가정들이 층간 소음으로 갈등을 겪고 있지만헤아림과 같은 공동생활가정들은 층간소음으로 인한 갈등이 더욱 잦을 수밖에 없습니다.

 

 

저희는 헤아림’ 공동생활가정의 층간소음을 해소하기 위하여 층간소음 방지 매트를 설치해 드리기로 하였습니다매트를 시공 하시는 분들과 헤아림’ 공동생활가정에 방문하여 구석구석 세심하게 작업을 진행 하였습니다.

 

 

센터장님께서는 매트를 깔아도 조심해야겠지만 이번 지원 덕분에 아랫집과의 갈등이 해소될 수 있을 것 같아 안심이 된다고 하셨습니다그동안에 마음고생이 많으셨을 센터장님의 밝아진 표정에 저희도 함께 기쁨을 나눴습니다.

 

코로나19의 종식으로 하루 빨리 아이들이 층간 소음에서 벗어나 밖에서 마음 편히 뛰어놀 수 있는 세상이 오기를 바랍니다.

 

 

 

 

 

게시글 공유 URL복사
댓글작성

열기 닫기

댓글작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