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음까지 따뜻한 영양식, ‘죽’을 전해드렸습니다.

  • 관리자 (yc11782)
  • vote0

안녕하세요! ()더불어함께새희망입니다.

2020대한민국의 65세 이상 고령 인구는 8125천명으로 전체 인구의 15.7%라는 사실 알고계신가요인구 고령화지수가 증가하며 역할상실소외 및 고립감 등 다양한 사회문제가 대두되고 있습니다이 외에도 양흡수율 감소면역력 감소로 인한 질병 등 다양한 우려사항이 존재합니다.

히 코로나19로 복지관이나 기타 돌봄 시설의 이용에 제한이 있는 현재 상황은 노인 영양부족이라는 부정적인 결과를 초래하고 있습니다.

 

저희 ()더불어함께새희망은 이러한 사회문제 해결에 도움이 되고자 죽 지원 사업을 진행하였습니다.

20주간 진행된 죽 지원 사업 기간 동안 지속적으로 어르신 댁에 방문하여 죽을 전달하고말벗이 되어드림으로 정서적 안정을 제공하고영양불균형 해결 및 면역력 증진에 일조하고자 하는 마음으로 활동에 임하였습니다.

죽 지원사업은 코로나19 4단계 격상 전 진행 되었으며방역수칙을 철저히 준수하였습니다.

 

위장장애와 께 우울증 증세로 인한 생활의욕 저하로 식사를 자주 거르시던 어르신은 무더위에 식욕이 없을 때도 영양식 배달이 오는 날에는 다 먹는다며 고마움을 표현하셨습니다.

 

 지원이 오는 날 생활지도사와 이야기 하시는 것을 좋아하시던 어르신께서는 참 따뜻한 영양식이다며 행복한 마음을 표현해주셨습니다.

 

끼니를 거르시던 어르신들은이제 죽 지원이 오는 날을 기다리신다고 합니다.

()더불어함께새희망은 앞으로도 소외계층 여러분들의 행복을 위해 노력하겠습니다감사합니다.

게시글 공유 URL복사
댓글작성

열기 닫기

댓글작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