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ol.28] 더불어함께새희망 12월 뉴스레터

  • (사)더불어함께새희망
  • hit36
  • vote0

 


 

시각장애인 주거 환경 개선 “고쳐줘~ 홈즈"

 

시각장애인인 용철(가명)씨는 지적장애인인 아내와 주의력 결핍장애인인 아들과 함께 살고 있습니다모두 장애가 있는 용철 씨 가족이 보금자리에서 편안하고 안전하게 생활할 수 있도록 장애인 가족 주거환경개선 모금을 진행하였고 많은 분들이 응원과 힘을 더해주셨습니다.후원자님의 마음을 모아 크고 작은 난관들을 개선한 현장 지금 바로 확인해 보세요.

 


 

장애인 특수 영양식 캠페인 진행 

 
씹고 맛보고 삼키는 것.누군가에게는 너무나 꿈만 같은 일입니다중증 장애인들은 일상적인 식사를 꿈꾸지만튜브로 영양공급을 받을 수밖에 없습니다더불어함께새희망은 특수 영양식을 지원하여 위 또는 코로 영양을 섭취하는 중증 장애인들이 안정적인 생활을 할 수 있도록‘영양식 후원‘ 모금을 진행하고 있습니다취약계층 중증 장애인들을 위해 특수 영양식을 지원해 경제적 부담을 감소시킬 수 있도록 많은 관심 부탁드립니다.
 
 

 

 
어르신들에게 마음까지 따뜻해지는 영양식,죽’ 전해드렸습니다.
 
 
위장장애와 우울증 증세로 인해 생활 의욕 저하로 식사를 자주 거르시던 어르신고 계셨고 날이 갈수록 입맛이 없어져 끼니를 거르시던 어르신도 계셨습니다제대로 된 식사를 하지 못하여 영양결핍이 우려되었는데 영양식 ‘죽‘을 받으시며“참 따뜻한 영양식이다”라며 행복한 마음을 표현하셨습니다. 덕분에 어르신들의 밥상은 한결 풍성해지셨습니다더 자세한 활동 이야기는 링크를 통해 확인해 보세요.
 
 
게시글 공유 URL복사
댓글작성

열기 닫기

댓글작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