푸드뱅크

푸드뱅크

인천남동구푸드뱅크의 첫번째 물품나눔 현장!

  • (사)더불어함께새희망
  • hit153
  • 183.102.27.155

 

안녕하세요! (사)더불어함께새희망입니다.

날씨가 매섭게 추웠다가 약간은 풀린 청량한 가을 날씨입니다.

이 즈음에는 집에 고구마와 식량이 한가득 쌓이는데요. 여러분들은 풍성한 가을을 보내고 계시나요?

 

이번에 전해드릴 소식은 인천 남동구새희망푸드뱅크 물품 전달입니다.

새희망엔 김포시에 위치한 새희망푸드뱅크와 이번에 개소한 인천시에 위치한 남동구새희망푸드뱅크 두 시설이 있다는 건 아시죠?

개소한지 얼마 되지 않았지만 많은 물품들이 기부가 들어와서 주변의 이웃들에게 풍성한 물품을 나누어 줄 수 있게 되었습니다. 기쁜 현장을 함께 공유하려고 합니다.

 

 

이번에 전달될 첫 선물 꾸러미입니다.

말이 필요 없는 모두가 좋아하는 양지고기와 아이들이 좋아하는 냉동피자와 과자, 두부, 칼국수 면, 향수, 우유 등으로 구성 되었습니다. 

 

 

기부 받은 소중한 물품을 푸드뱅크 주영미 운영위원님과 함께 전달 물품을 준비 하였습니다.

 

 

이번에 처음 이웃에게 전달되는 물품나눔에 남동구새희망푸드뱅크 관계자들 모두가 기대에 부풀어 있었습니다. 

물품을 담는 손길이 누구보다 분주합니다. 물품을 받고 기뻐할 소외계층 이웃들을 생각하며 설레는 마음으로 물품을 포장했습니다.

 

 

 

완성된 물품 꾸러미입니다. 비닐봉지 가득 찬 무거운 물품 꾸러미를 보며, 그 무게만큼 어려운 이웃에게도 가득 찬 사랑이 전달되길 바랍니다.

 

 

준비된 물품을 푸드뱅크 트럭에 열심히 실었습니다. 저희는 트럭 가득 실린 물품 꾸러미를 가지고 대상자들이 모이실 인천 남동구 주민센터로 출발하였습니다.

 

 

 

인천남동구 주민센터에 차례대로 물품을 전달받을 대상자들이 도착하였습니다.

양손 한가득 든 물품을 보며 모두들 웃음 가득한 얼굴로 매우 기뻐하였습니다.

 

 

이렇게 인천 남동구새희망푸드뱅크의 첫 물품 나눔이 무사히 끝났습니다.

남동구새희망푸드뱅크가 더욱 활성화 되어 많은 소외계층 이웃에게 많은 물품들이 전달 될 수 있기를 바랍니다.

 

 

게시글 공유 URL복사 cyworld
댓글작성

열기 닫기

댓글작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