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 보 대 사

(사)더함께새희망과 함께 소외된 이웃을 도와 밝은 세상을 만들어나갑니다.

" 많은 분들께 희망과 사랑을 드리겠습니다. "

안녕하세요? 저는 영화배우 심지원입니다.

배우라는 꿈을 꾸면서 저는 세계적인 배우 오드리 헵번(Audrey Hepburn)처럼 되고 싶다는 생각을 했습니다. 오드리 헵번(Audrey Hepburn)은 외모도 아름다우시지만, 소외된 이웃을 돕는 아름다운 마음을 가진 배우입니다. 그래서 저도 연기 활동을 하면서 오드리 헵번(Audrey Hepburn)처럼 제가 필요한 곳이 있다면 어디든 달려가 최선을 다해 봉사하고 많은 분들께 희망과 사랑을 전파하고 싶습니다.

영화배우 심지원

" 소외된 이웃에 마음의 안식처가 되고 싶습니다. "

안녕하세요? 저는 가수 이지영입니다.

가수 활동을 하면서 예술은 사람들이 함께 나누고 함께 사는 기쁨을 알게 해주는 것이라고 계속 생각해 왔습니다. 저의 이러한 생각을 더함께새희망과 실현할 수 있는 기회를 주셔서 너무나도 감사드립니다. 제가 능력이나 기회가 되는 만큼 꾸준히 소외된 이웃들이 웃음을 잃지 않도록 오래도록 마음의 안식처가 되어주고 싶습니다.

가수 이지영

" 많은 사람들이 나눔에 동참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

안녕하세요? 저는 영화배우 신은하입니다.

'채널A 이제 만나러 갑니다.' 'CTS 잘 살아보세' 등에 출연하였으며 현재 유튜브 채널 운영(신은하TV)를 운영하고 있습니다. 평소 소외된 이웃들에게 대한 관심이 많았는데 (사)더함께새희망의 홍보대사로 함께 하게 되어 소외계층 지원의 사회 참여에 홍보에 작은 보탬이 되었으면 좋겠고 실제적인 봉사활동에도 열심히 참여 하고싶습니다.

배우 신은하

" 소외된 이웃이 꿈과 희망을 가질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

안녕하세요? 저는 배우 차위성입니다.

저는 2018년 남북소통프로젝트 ‘괜찮아요 일 없습네다(EBS)출연, 연극 ’‘동명이인’등 에 꾸준히 배우로서 활발한 활동하고 있습니다. “아동이 살기좋은 세상을 만드는 꿈이 있었는데 더함께새희망 홍보대사가 되어 아동복지와 다른 소외계층들에게도 희망을 전달 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배우 차위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