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미지명

겨울 맞이 취약계층을 위한 겨울선물!

  • 관리자 (yc11782)
  • vote11

안녕하세요. 복지의 손길이 미치지 않는 사각지대에서 어려움을 겪고 있는 취약계층들을 위해 다양한 활동을 진행하는 ()더불어함께새희망입니다. 저희는 다양한 활동을 진행하며 많은 사람들을 만나고 있습니다. 오늘은 저희가 유독 겨울을 힘들어하는 사람들을 만난 이야기를 해보고자 합니다.

 

많은 취약계층들이 겨울이 오는 것이 두렵다고 말합니다. 동계물품을 준비하기 위한 연탄 비용은 취약계층들에게 너무나 가혹합니다. 특히, 아이들에게 따뜻한 잠바 하나 사줄 여유조차 없을 때면 너무나 큰 절망감에 빠진다고 말합니다.

 

저희는 이렇게 겨울준비에 힘들어하는 취약계층을 위하여 동계물품을 준비하게 되었습니다. 추운 날씨에 얇은 잠바 하나로 겨울을 버티는 아이들을 위해 따뜻한 패딩을 선물한 것인데요. 아이들은 저희가 준비한 패딩을 직접 입어보고, 이번 겨울은 너무나 든든할 것 같다고 말하며 너무나 기뻐하였습니다.

 

 

 

저희가 준비한 선물은 너무나 작은 것이었습니다. 그러나 선물을 받은 아이들은 너무나 기뻐하며 감사를 표하였습니다. 아이들이 추운 겨울을 무사히 보낼 수 있기를 바랍니다.

 

 

 

저희 ()더불어함께새희망은 추운 날씨에 몸이 움츠러드는 요즘이지만 많은 취약계층들에게 따뜻한 마음을 나누고자 더욱 열심히 활동하겠습니다. 다음에는 더 좋은 활동으로 여러분을 찾아오겠습니다. 감사합니다.

 

 

게시글 공유 URL복사
댓글작성

열기 닫기

댓글작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