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더불어함께새희망의 떡국나눔!

  • 관리자 (yc11782)
  • vote0

안녕하세요. ()더불어함께새희망입니다. 추운 날씨가 이어지고 있습니다. 너무나 추운 겨울이지만 곧 우리 곁을 찾아오는 반가운 손님이 있습니다. 우리나라의 명절 중 하나인 설이 바로 그 주인공인데요. 저희 ()더불어함께새희망이 설을 맞이하여 저희와 인연을 맺고 있는 많은 소외계층들을 위해 떡국을 나누고 돌아오게 되었습니다. 오늘은 그 소식을 여러분에게 들려드릴까 합니다.

 

 

이번 명절은 많은 사람들이 마음 편하게 즐기기 힘들 것으로 예상이 되고 있습니다. 코로나19의 확산과 장기화로 사람들이 모이는 것을 경계하고 있기 때문입니다. 정부에서도 이번 설을 집에서 보내기를 권하고 있고, 직계가족도 5인 이상 모이지 말라고 말합니다.

 

저희는 이 상황에서 떡국과 간단한 식료품들을 나누며 조금이나마 소외계층들의 마음에 위안이 되었으면 하는 마음으로 활동을 하게 되었습니다.

 

마스크를 착용하고, 손 소독을 하고, 선물을 전달하였고, 문 앞에 선물을 놓고 돌아오는 등 코로나를 조심하며 활동했습니다. 저희의 선물이 취약계층들에게 따뜻함으로 다가갔기를 바랍니다.

 

 

추운 날씨가 이어지고 있고 코로나로 인해 걱정이 많은 요즘입니다. 힘든 시기이지만 모든 분들이 편안한 명절을 보낼 수 있기를 바랍니다.

저희 ()더불어함께새희망은 앞으로도 소외계층들을 위한 다양한 활동을 진행해 나가겠습니다. 감사합니다.

 

게시글 공유 URL복사
댓글작성

열기 닫기

댓글작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