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미지명

(사)더불어함께새희망 복지부장관표창을 수상하다!

  • 관리자 (yc11782)
  • vote2

저희 ()더불어함께새희망은 복지사각지대에서 어려움을 겪고 있는 취약계층들을 위해 다양한 활동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저희는 그동안 미혼모, 발달장애인, 환아, 독거노인 등 다양한 사람들을 만나고 그들에게 도움이 되도록 최선을 다해 활동해왔습니다. 저희의 이러한 활동을 인정받아 11회 서울사회복지대상에서 복지부장관표창을 수상하게 된 기쁜 소식을 여러분에게 들려드렸는데요. 이번에도 역시 여러분에게 또 다른 기쁜 소식을 들려드리고자 찾아오게 되었습니다! 저희가 서울사회복지대상에 이어 35회 전국지적발달장애인복지대회에서 시상을 하게 된 것인데요. 오늘은 그 소식을 여러분에게 들려드릴까 합니다.

저희는 취약계층들을 위하여 다양한 활동을 하고 있습니다. 저희의 활동 중에는 지난여름 진행한 날개 없는 선풍기와 쿨매트 지원 사업이 있었습니다.

이 활동은 무더운 여름 선풍기가 있어도 사용할 수 없거나 에어컨이 설치되어 있어도 경제적형편이 되지 않는 취약계층 발달장애인들을 위한 활동입니다.

취약계층 발달장애인 가정에서는 선풍기 날에 손가락을 넣을 수도 있기에 선풍기를 제대로 사용하지 못하고 신체적 문제로 장기간 누워있어야 하는 경우 땀띠가 나는 등 많은 곤욕을 치르는 상황이었습니다. 이러한 상황에서 저희의 활동은 정말 큰 도움이 된다고들 말씀하셨습니다.

저희는 발달장애인들을 위해 다양한 방법을 통해 발달장애인들의 건강한 삶을 지원하는 활동을 하고 있습니다. 이러한 공로를 인정받아 이번에 복지부장관 표창을 수상하게 된 것입니다. 누군가에게 인정받고자 한 것은 아니지만 이렇게 저희의 활동을 인정해 주시는 많은 분들 덕분에 너무나 뜻 깊고 감사한 시간을 갖고 돌아올 수 있었습니다.

저희는 앞으로도 나눔 문화의 확산으로 많은 분들에게 따뜻한 마음들이 전해지기를 바라며 복지사각지대에서 어려움을 겪는 사람들에게 따뜻한 마음들이 전해질 수 있도록 활동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게시글 공유 URL복사
댓글작성

열기 닫기

댓글작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