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미지명

미혼모자시설을 위해 수납장을 선물했습니다!

  • 관리자 (yc11782)
  • vote5

많은 미혼모가정들이 오늘도 사회의 차가운 시선을 견디며 아이와 함께 생활하고자 노력하고 있습니다. 많은 분들이 이러한 상황의 미혼모가정을 위하여 다양한 활동을 통해 미혼모가정을 돕고자 노력 하고 있습니다. 저희 ()더불어함께새희망 역시 이러한 미혼모가정들을 위해 다양한 활동을 해가며 지속적으로 미혼모가정과 만나고 미혼모가정을 돕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이번에 저희는 미혼모가정이 머물 수 있도록 지원중인 공동생활가정을 방문하여 미혼모가정에서 유용하게 사용될만한 선물을 전달하고 돌아오게 되었습니다.

 

 

이번에 저희가 찾아간 미혼모 공동생활가정은 많은 수는 아니었지만 시설을 이용 중인 아이들의 성격이 활발한 편이라 장난감을 자주 가지고 논다고 합니다. 장난감을 잘 가지고 노는 만큼 방이 쉽게 어지럽혀지고 정리를 하려고 해도 수납공간이 마땅하지 않아 어려움을 겪고 있었다고 합니다. 이러한 상황에서 저희 ()더불어함께새희망이 미혼모 공동생활가정에 방문하게 되었습니다.

 

 

저희가 준비한 수납장은 100% 원목으로 만들어졌기에 안전하고 수납장 안의 공간이 넓어 아이들이 사용하는 장난감을 보관하거나 장난감 외에 다양한 물건들을 보관하기에 편리합니다.

저희와 만난 미혼모 시설의 관계자들과 이용자 분들은 튼튼해 보여 쉽게 고장나지 않고 오래 사용할 수 있을 것 같다고 말하며 물품을 전달해 주어 너무나 감사하다는 반응들을 보이셨습니다.

 

 

미혼모 시설들은 지금 현재도 다양한 어려움을 겪고 있습니다. 많은 미혼모들이 위급한 상황에서 도움을 기다리고 있으나 공간은 한정되어 있고 지원할 수 있는 자원은 적기에 많은 어려움들이 발생한다고 말합니다. 저희는 항상 이러한 상황의 미혼모 가정의 어려움을 살피고 그들의 어려움을 조금이라도 덜 수 있도록 노력하며 다양한 활동을 해 나가겠습니다.

다음에는 더 좋은 소식을 통해 여러분들에게 찾아오겠습니다. 감사합니다.

 

 

 

게시글 공유 URL복사
댓글작성

열기 닫기

댓글작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