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미지명

(사)더불어함께새희망의 치과치료 협업!

  • 관리자 (yc11782)
  • vote2

()더불어함께새희망은 복지사각지대에서 도움을 기다리는 사람들과 취약계층들을 위하여 다양한 활동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저희는 다양한 사람들과 기업, 주민센터, 구청 등과 업무협약을 맺고 각각의 지역사회 내에서 소외받는 사람이 없도록 노력하고 있는데요. 오늘은 업무협약을 통한 많은 활동들 중에서 인천서구청, 양천구 신월3동 주민센터, 강서구청과 업무협약을 통해 진행하는 저소득층 중·장년을 위한 치과치료지원 사업을 여러분에게 소개하고자 합니다.

 

 

저소득층 중·장년을 위한 치과치료지원 사업우리바른치과와 함께하는 사업입니다. 경제적인 이유로 제때 치과치료를 받지 못하고 시기를 놓쳐 치아를 발치하거나 더 큰 고통을 겪는 사람들을 위하여 치과치료를 지원하는 것이 사업의 목적입니다. 이번에는 10명의 대상자가 저소득층 중·장년을 위한 치과치료지원 사업에 참여하게 되었습니다.

 

 

10명의 참여자는 신월3동 주민센터에서 올바른 구강관리방법 및 예방교육을 우선적으로 받게 되었습니다. 인천공공의료복지 네트워크 김성국 회장이 강사로 참여하였고 1차적으로 예방교육을 받은 후 개인별 치과치료 진행계획을 세우고 개인 수칙에 대한 상담하는 시간이었습니다. 참여자들은 개별 치료를 받을 수 있다는 것에 대한 기대를 보이며 사업을 진행해준 ()더불어함께새희망과 우리바른치과에 깊은 감사를 전했는데요. 참여자들이 치료를 무사히 진행하여 더 편안한 생활을 할 수 있기를 바랍니다.

 

 

저희는 앞으로도 치과치료지원 사업을 계속해서 진행하며 많은 사람들이 치과치료를 통해 건강한 생활을 할 수 있도록 해나가겠습니다. 또한 저소득층 중·장년을 위해 다양한 활동을 진행해나가겠습니다. 다음에는 더 좋은 소식으로 여러분을 찾아오겠습니다. 감사합니다.

 

 

 

게시글 공유 URL복사
댓글작성

열기 닫기

댓글작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