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더불어함께새희망에 찾아온 감사편지!

  • 관리자 (yc11782)
  • vote0

안녕하세요. ()더불어함께새희망입니다. 오늘은 후원자님들이 마음을 모아 응원해주시는 동은이 소식과 함께 동은이 어머니가 후원자님들에게 보내는 편지를 함께 전해드리고자 합니다.

 

선천성 근육병을 가지고 태어나 지금까지 침대에 누워 울음소리도 제대로 내지 못하는 동은이. 뇌는 자라지 않고 스무 가지 이상의 진단을 받아 침대에 누워서만 생활할 수 있습니다. 병원에서는 동은이가 오래 살지 못 할 것이라 했지만, 24시간 동은이의 곁에서 동은이를 돌보는 어머니의 정성 덕분인지 동은이는 기적처럼 어머니 곁을 지키고 있었습니다.

동은이 어머니는 사랑하는 아이를 위해 아이의 곁에서 24시간 아이의 상태를 살피고, 유치원에 다니게 될 아이를 상상하며, 책을 읽어줍니다. 하지만 동은이를 위해 재활치료를 비롯한 의료비용과 의료기구 비용은 현실의 무게를 실감하게 했습니다. 이러한 상황에서 저희는 동은이 가정과 만나게 되었습니다.

 

저희는 동은이 가정의 안타까운 소식을 전하였고, 많은 후원자님들이 해피빈과 개인 후원 등 다양한 방법으로 동은이 가정을 돕고자 나서주셨습니다.

여러분의 마음은 다양한 방법으로 동은이에게 전달되었습니다. 스스로 몸을 움직이지 못하는 동은이가 잠시나마 앉아서 시간을 보낼 수 있도록 자세 보조 유지 의자를 전달하였고, 재활치료를 위한 의료비와 생활비 지원금 등 다양한 방식으로 동은이 가정에 도움이 되었습니다. 이외에도 저희는 동은이 가정을 위해 동은이가 필요한 것이 무엇인지 파악하고 지속해서 관심을 가져왔습니다.

 

동은이 어머니는 동은이를 위해 이렇게 많은 도움을 주신 후원자님들에게 무엇보다 너무 감사드린다고 거듭 고개를 숙이셨는데요. 고마움과 감사함을 더 전달해 드릴 방법이 없다며 직접 작성한 손편지를 저희에게 보내주셨습니다. 동은이 어머니의 편지를 보내드리며, 오늘 소식을 마치고자 합니다. 다음에는 더 좋은 소식으로 찾아오겠습니다.

감사합니다.

게시글 공유 URL복사
댓글작성

열기 닫기

댓글작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