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더불어함께새희망의 수면조끼 전달!

  • 관리자 (yc11782)
  • vote0

봉사자들의 마음을 전달 하였습니다.

 

저희 ()더불어함께새희망은 아이들의 배앓이, 감기 방지를 통해 폐렴과 같은 질병을 예방하는 수면 조끼 캠페인을 지속적으로 실행하고 있습니다. 많은 분들이 수면 조끼 캠페인에 참여하고 아이들을 위한 나눔을 실천해주고 계십니다. 오늘은 그 소식을 여러분들에게 들려드리고자 합니다.

수면 조끼를 만드는 것은 간단하지만은 않습니다. 평소라면 만질 일이 없는 실과 바늘을 들고 한 땀 한 땀 직접 바느질을 해야 합니다. 서툰 바느질에 손가락이 찔리기도 하고 연결 선이 삐뚤빼뚤 하기도 합니다. 그럼에도 많은 분들이 아이들을 생각하는 마음으로 저희의 캠페인에는 참여하고 있습니다. 고등학생들이 특별활동이나 봉사활동의 일환으로 함께 모여서 수면 조끼를 만들기도 하고 회사나 모임과 같은 곳에서 캠페인에 참여합니다. 정성을 가득 담아 완성한 수면 조끼를 저희에게 보내주십니다. 이렇게 다양한 장소에서 다양한 분들이 짧은 응원메시지 카드와 함께 보내주시는 수면 조끼는 한데 모아 다양한 곳으로 전달이 되게 됩니다.

그동안 저희는 봉사자분들의 정성이 가득 담긴 수면 조끼들을 아이들이 있는 보육원이나 미혼모 시설 등에 전달해 왔습니다. 이번에 저희는 수면 조끼만 전달하는 것에 그치는 것이 아니라 수면 조끼와 함께 영양제와 같은, 아이들의 건강에 도움이 될 선물을 함께 모아 전달하게 되었는데요. 저희의 활동에 지속적으로 참여해 주시고 관심을 가져주시는 후원자분이 아이들에게 특별히 전달해 주었으면 한다며 보내주신 영양제를 워터풀백과 수면 조끼를 함께 전달하게 되었습니다. 이번에도 굉장히 많은 수의 수면 조끼가 모였습니다. 저희는 이번에 모인 수면 조끼를 미혼모자 공동생활시설인 한남하우스와 또 다른 미혼모 시설 두 곳에 전달하였습니다.

 

미혼모 시설들은 수면 조끼가 굉장히 유용하게 사용될 것이라고 하며 많은 분들의 관심에 너무나 감사드린다고 거듭 인사를 하셨습니다. 더불어 여러분이 수면 조끼와 함께 보내주신 응원의 카드들은 잘 보관해 두었다 아이들이 글을 읽을 수 있게 되면 꼭 선물로 보여주시겠다는 보호자 분들도 계셨습니다.

여러분들이 보내주시는 수면 조끼는 다양한 곳에 전달되어 아이들이 굉장히 유용하게 사용할 수 있는 귀중한 선물이 되고 있습니다. 여러분이 참여해 주시는 수면 조끼 캠페인으로 많은 아이들이 생명을 보호 할 수 있습니다. 다음에는 더 좋은 소식으로 여러분을 찾아뵙겠습니다. 감사합니다.

게시글 공유 URL복사
댓글작성

열기 닫기

댓글작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