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애인, 비장애인 모두 즐길 수 있는 '래추기리(來?技利) : Let's Get it' 행사!

  • 관리자 (yc11782)
  • hit70
  • vote2
  • 220.86.75.102

안녕하세요. (사)더불어함께새희망입니다.

저희가 이번에 장애인, 비장애인 모두에게 유용한 정보를 가지고 여러분을 찾아왔습니다!

첨단기술을 잘 파악할 수 있을만한 이번 소식! 함께 보시죠!

 

오토복코리아헬스케어 박동현 대표이사는 내달 7∼8일 서울 동대문디자인플라자(DDP) 살림터 2층 크레아에서 '래추기리(來?技利) : Let's Get it' 행사를 개최한다고 18일 밝혔습니다.

서울시 장애인체육회, AIA생명보험 주식회사와 오토복코리아헬스케어가 공동 주최·주관으로 진행되는 이번 행사는 장애에 대한 이야기와 스포츠, 그와 관련된 첨단 기술을 아우르는 장애인, 비장애인 모두가 함께 즐길 수 있으며 축제로 누구나 무료로 방문할 수 있다고 하는데요.

첨단기술을 체험해보고 편견 없이 모두가 즐겁게 즐길 수 있는 축제가 될 것으로 보입니다.

 

이날 행사에서는 달리기용 의족과 스키&스노보드용 의족 등 첨단 장애인 보조기기 전시와 휠체어 골프, 파라 스키&스노보드 가상현실(VR) 체험 등 장애인 스포츠 체험 그리고 비장애인도 체험해볼 수 있는 첨단 보조기기 체험과 같은 다양한 볼거리와 체험을 즐길 수 있습니다. 이것뿐만 아니라 '장애인의 도전 스토리 및 장애인에 대한 인식 및 사회적 시스템 개선을 위한 노력'을 주제로 토크콘서트도 예정돼 있다고 하니 편한 마음으로 행사에 참여하여 즐거운 시간들을 가지면 될 것으로 보입니다.

 

한편 이날 행사에서는 유쾌한 장애인 박항승 씨, 호탕한 비장애인 권주리 씨 부부의 러브 스토리, 3만7천 명 이상의 구독자를 보유한 장애인 유튜브 크리에이터 굴러라 구르님, '사양합니다, 동네 바보 형이라는 말' 저자 류승연 씨, 장애인 이동권 증진 콘텐츠 제작 협동조합 '무의' 이사장 홍윤희 씨, 지난 2018 평창 동계패럴림픽 아이스하키 주장 한민수 씨가 연사로 나섭니다. 이에 더해 캐리커처, 에코백 만들기 등 아이들을 위한 체험행사도 무료로 운영되며 사전등록 시 추첨을 통해 다양한 경품이 제공된다고 합니다.

 

행사와 관련된 자세한 내용은 오토복코리아 홈페이지와 공식 페이스북에서 확인가능하다고 하니 관심 있으신 분들은 이번 기회에 가족과 함께 참여하면 좋을 것 같습니다.

다음에는 더 좋은 소식으로 여러분을 찾아뵙겠습니다. 감사합니다.

게시글 공유 URL복사
댓글작성

열기 닫기

댓글작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