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제뉴스] "(사)더불어함께새희망, 서울시지체장애인협회 강서구지회와 업무 협약 체결"

  • 관리자 (yc11782)
  • vote1
  • 220.86.75.102

 

(서울=국제뉴스) 김서중 기자 = 6월 18일 (사)더불어함께새희망은 서울시지체장애인협회 강서구지회와 지체장애인들의 삶을 영위하도록 하기 위한 「사랑의 희망 나눔 캠페인 활성화」 사회공헌 업무 협약을 체결하였다.

이날 협약식에는 (사)더불어함께새희망 문진환 이사장, 서울시지체장애인협회 강서구지회 양점동 지회장이 참석하였다.

이번 협약은 지체장애인과 가족들을 위하여 다양한 사회복지 서비스를 제공함으로써 건강하고 행복한 삶의 질 향상을 목적으로 한다. 또한 지체장애인을 위해 효과적이고 지속적인 업무 협력이 필요함을 깊이 인식하여 아래와 같은 내용의 업무협약을 체결하였다.

협약을 통해 (사)더불어함께새희망은 지역사회 내에 경제적, 사회적으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지체장애인을 위해 복지서비스 정보 공유 및 활성화 노력, 강서구 지역 내 지체장애인 지원을 위한 복지서비스 지원 등 상호 업무협력을 통해 다양한 지원사업을 펼칠 예정이다.

(사)더불어함께새희망 문진환 이사장은 “서울시지체장애인협회 강서구지회와 유기적인 협력을 하여 지역사회 지체장애인의 삶의 질과 건강증진을 위해 힘쓰겠다”라는 말을 전했다.

이에 서울시지체장애인협회 강서구지회 양점동 지회장은 “더불어함께새희망이 함께 힘써준 덕에 지체장애인분들이 조금이나마 편안한 삶을 영위하는 모습을 기대해볼 수 있을 것 같다” 라며 희망의 메시지를 보내왔다.

한편, 사단법인 더불어함께새희망은 국내 복지사각지대에 놓인 희귀난치병, 장애아동들의 의료비지원, 저소득가정 아동들의 교육 및 체험활동, 소외계층 식품 및 물품지원, 생계비 지원, 빈곤가구 집수리 등 다양한 활동을 하고 있으며 국내 나눔을 실천하는 국내구호 NGO단체이다.

출처 : 국제뉴스(http://www.gukjenews.com)
 
 
게시글 공유 URL복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