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 쓰레기 '줍'고 '나'들이!

  • 관리자 (yc11782)
  • vote0

()더불어함께새희망은 복지사각지대에서 고통을 겪고 있는 미혼모, 독거노인, 환아 등 소외된 사람들과 더불어 살아가는 사회를 만들고자 노력하고 있습니다.

물질적 지원을 비롯해 정서적 안정을 취할 수 있도록 돕고 봉사를 진행하는 등 다양한 활동을 하고 있는 저희 ()더불어함께새희망이 완연한 겨울이 오기 전 북악산에 모여 한 해 동안 있었던 일을 정비하고 남은 2020년을 더욱 열심히 뛸 수 있도록 다짐하는 시간을 가지게 되었습니다.

 

 

창의문에서 시작하여 혜화로 이어지는 북악산 코스를 돌며 행여 환경을 해치는 쓰레기들이 있으면 쓰레기를 줍고 임직원들의 건강도 챙길 수 있도록 마련된 시간이었습니다.

 

     

 

작년에 월드컵경기장 하늘공원에 이어 북악산 코스에서 쓰레기 줍고 나들이를 진행 하였습니다. 북악산 코스는 일반인들에게 개방된지 얼마 되지 않아서 그런지 저희가 지나온 길들은 쓰레기도 많이 없고 굉장히 깨끗한 상태였습니다. 앞으로 더 많은 사람들이 북악산에 찾아올 것으로 생각되는데 많은 분들이 쓰레기 때문에 눈살을 찌푸리지 않도록 깨끗한 길이 유지되기를 바랍니다.

 

           

 

북악산 코스를 걸으며 쓰레기를 줍는 시간을 통해 마음을 비우고 새로운 다짐을 할 수 있었습니다. 저희는 앞으로도 복지사각지대에서 고통을 겪고 있는 취약계층들을 위해 더욱 열심히 나가겠습니다. 다음에는 취약계층들을 위한 더욱 다양한 활동으로 찾아오겠습니다. 저희 기관을 응원해주신 모든 분들에게 깊은 감사를 전합니다.

 

 

게시글 공유 URL복사
댓글작성

열기 닫기

댓글작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