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더불어함께새희망의 2020연탄봉사!

  • 관리자 (yc11782)
  • vote0

안녕하세요. ()더불어함께새희망입니다. 어느새 2020년이 거의 끝나가고 겨울이 성큼 다가왔습니다. 많은 사람들이 월동준비를 하고 있지만 독거노인 어르신들은 걱정이 많습니다. 겨울을 보내기 위해 겨울옷을 비롯해 연탄을 준비해야 하기 때문입니다. 하지만 겨울을 준비하기란 형편상 너무나 어렵다고 말합니다. 이런 독거노인 어르신들의 따뜻한 겨울나기를 위해 저희 ()더불어함께새희망이 나섰습니다!

 

 

겨울이 다가오면 많은 사람들이 난방취약계층을 위해 연탄봉사를 진행합니다. 대부분의 연탄봉사가 10월에서 12월에 활발히 이루어지고 그 기간에 약 200장의 연탄이 각 가정으로 향합니다. 저희 역시 본격적인 겨울이 시작되기 전 상계지역을 방문하여 독거노인 어르신들을 위해 연탄을 나누고 돌아오게 되었습니다. 아이들과 부모님을 비롯한 많은 사람들이 함께 모여 활동한 덕분에 생각보다 더욱 빨리 연탄들을 나눠줄 수 있었습니다.

 

 

독거노인 어르신들은 평소에도 생활에 어려움을 겪고 있고 있지만 이번엔 코로나 바이러스로 인해 평소보다 더 힘든 시간 속에서 생활하고 있었습니다. 일을 하러 나가기도 쉽지 않은 상황이라 생계 걱정은 늘어만 가고 있었다고 합니다. 이런 상황으로 고민하고 있을 때 찾아온 연탄들은 무엇보다 큰 위로가 되었다고 어르신들은 말합니다. 어르신들은 따뜻한 겨울을 보낼 수 있을 것 같다며 기뻐하셨습니다. 많은 사람들이 모여 힘을 합친 덕에 어르신들의 겨울이 따뜻해 질 수 있게 되었습니다. 연탄봉사에 참여해주신 모든 분들에게 깊은 감사의 인사를 전합니다.

 

 

저희는 앞으로도 어르신들에게 관심을 기울이고 계속 만나며 지속적으로 살피고 봉사해 나가겠습니다. 다음에는 더 좋은 소식으로 여러분을 찾아오겠습니다.

게시글 공유 URL복사
댓글작성

열기 닫기

댓글작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