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북구에 마스크가 찾아갔습니다.

  • 관리자 (yc11782)
  • vote0

안녕하세요. ()더불어함께새희망입니다.

코로나19 바이러스로 인해 마스크는 우리의 생활에 밀접하게 다가왔습니다. 그동안은 황사와 미세먼지로 마스크를 썼다면 지금은 거기에 더해 개인의 안전을 위해서도 마스크를 사용하게 되었습니다. 많은 분들이 각자 마스크를 구해 집에 비치하고 있지만 그럼에도 아직 마스크를 찾는 사람들은 줄지 않고 있습니다.

 

 

많은 사람들이 마스크를 필요로 하는 이 때에 성북구의 대표 청년지원 사업인 도전숙의 도움을 받아 성장한 오투엠기업에서 비말 차단 마스크 2000장을 자체 제작하여 기부하였다고 하는데요. 저희가 그 현장에 함께하게 되어 그 소식을 여러분에게 전하고자 합니다.

 

성북구에서 실시하고 있는 도전숙은 도전하는 사람들의 숙소라는 뜻으로 주거공간 외에도 입주민 회의 및 창업지원을 위한 커뮤니티 장소를 제공하는 사업인데요. 이 사업을 통해 성장한 기업 중 한 곳이 오투엠입니다.

청년지원 사업을 통해 성장한 기업에서 자체개발 기술로 만들어진 마스크를 전달 받는 과정이기에 더욱 뜻 깊은 시간이 아닐 수 없었는데요. 이런 자리에 저희 ()더불어함께새희망이 함께 할 수 있어서 너무나 감사한 시간이었습니다.

 

 

이날 전달된 마스크는 취약계층들을 비롯하여 꼭 필요한 곳에 전달 될 예정인데요. 미세먼지가 심한 요즘 마스크를 서둘러 전달하여 많은 사람들이 안심하고 돌아다닐 수 있도록 할 예정이라고 합니다.

다음에는 더 좋은 소식을 통해 여러분을 찾아오겠습니다. 감사합니다.

 

 

게시글 공유 URL복사
댓글작성

열기 닫기

댓글작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