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혼모,독거노인가정에 코로나 19-새희망 키트 전달하다 !

  • 관리자 (yc11782)
  • vote0

  

 

코로나19 바이러스는 전 세계를 휩쓸었고 생활에 많은 변화들을 만들었습니다.

밖에 다닐 때면 마스크를 쓰고 돌아다니고 많은 사람이 모이는 장소를 피하고 있습니다.

 

생활의 변화에 따라 많은 분들이 힘든 시간을 보내고 있는 이 때에 취약계층들은 전보다 더 많은 어려움을 겪고 있었습니다저희는 이런 취약계층들 중에서도 미혼모 가정과 독거노인들을 위하여 코로나 캠페인을 진행하였는데요오늘은 코로나19 바이러스 상황에서 저희가 미혼모 가정과 노인들을 위해 진행한 활동을 여러분에게 들려드리고자 합니다.

 

저희는 지난 시간에 코로나19 지원 캠페인을 진행하였습니다저희의 캠페인에 많은 분들이 참여하여 주셨고 응원을 보내주셨는데요저희는 여러분의 마음을 모아 무사히 코로나 키트를 제작하여 전달할 수 있었습니다유산균분유철분제 등이 들어있는 미혼모키트를 도담하우스’ 미혼모 공동생활가정에재난지원금으로 이루어진 노인지원키트는 신내 종합사회복지관을 비롯한 독거노인들에게 전달할 수 있었습니다.

 

 

도담하우스’ 측에서는 코로나19 바이러스가 기승을 부리고 있어 외출하기 힘들고 미혼모들의 자립에 많은 어려움이 따르는 이때에 너무나 반갑고 뜻 깊은 선물을 받은 것 같다며 깊은 감사의 인사를 전하셨습니다.

 

 

최근에는 외출이 쉽지 않아 공동생활시설에서는 평소보다 많은 사람들이 긴 시간을 시설내에서 보내고 있어 비축해둔 아이용 분유나 기저귀 등이 평소보다 빨리 소모되고 있다고 합니다거기에 유산균이나 철분제 같은아이들이 먹을 건강보조제 등은 쉽게 구하기 힘든 상황이었다고 합니다이러한 상황에서 유산균과 종합비타민을 전달하였고 도담하우스에서는 한결 걱정을 덜었다고 말하셨습니다.

 

독거노인 어르신들은 오랜만에 찾아온 손님들이라며 저희를 너무나 반갑게 맞이해주셨습니다어르신들은 평소에도 찾아오는 사람들이 드물지만 코로나19 바이러스로 인해 사람을 만나기가 너무나 힘들어졌다고 말하시며 이런 시기에 찾아온 저희들이 너무나 감사하고 반갑다고 말해주셨습니다또한 외출할 곳도 없기에 생활이 점점 힘들어진다는 어르신들이 칼슘과 유산균긴급지원금으로 잠시나마 생활에 안정을 찾으시기를 바랍니다.

 

 

코로나19바이러스로 모두가 힘든 이때에 미혼모가정과 독거노인을 위해 응원을 보내주신 여러분에게 깊은 감사의 인사를 전합니다.

 

저희는 앞으로도 다양한 취약계층들에게 실질적인 도움이 될 수 있는 활동을 해나가겠습니다다음에는 더 좋은 소식으로 여러분을 찾아오겠습니다감사합니다.

 

게시글 공유 URL복사
댓글작성

열기 닫기

댓글작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