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사회복지 대상 시상식에서 문진환 이사장님이 보건복지부 장관상을 수상하다

  • 관리자 (yc11782)
  • vote1

안녕하세요. 사회취약계층의 처우개선과 복지향상을 위해 노력하는 (사)더불어함께새희망입니다. 저희는 이번 10월 25일 서울특별시청에 방문하여 뜻 깊은 시간을 갖게 되었는데요. 그 소식을 여러분에게 전해드리고자 합니다.

 

지난 10월 25일. ‘제 10회 서울사회복지 대상’ 시상식에 저희 (사)더불어함께새희망이 참여하게 되었습니다. 문진환 이사장은 이 시상식에서 보건복지부 장관상을 수상하게 되었는데요. 저희가 ‘주거환경개선’, ‘의료비지원’, ‘생계비 지원’ 등 다방면으로 사회취약계층의 처우개선과 복지향상에 기여하고 있다고 인정받아 이 상을 수상하게 되었습니다. 2011년부터 이어지고 있는 이 시상식에서 수상하게 되어 무엇보다 뜻 깊은 시간이었습니다.

 

(사)더불어함께새희망 문진환 이사장은 수상 후 ‘복지사각지대에 놓인 소외계층들이 차별과 소외 없이 우리 모두 더불어함께 살아갈 수 있는 희망의 날이 오기를 간절히 소망하며, 앞으로도 소외된 이웃들의 고통을 나눠 짊어지고 밝은 미래를 선물하기 위해 더 활발한 사업과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 고 수상소감을 밝혔습니다.

저희는 앞으로도 사회취약계층의 어려움을 외면하지 않고 그들의 처우개선과 복지향상을 위해 노력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게시글 공유 URL복사
댓글작성

열기 닫기

댓글작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