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전교육만 받으셔도 기부가 됩니다^_^! ' (사)더불어함께새희망 한국안전평생교육원과 지역사회소외계층지원 및 사회공헌사업 협력 MOU협약 체결

  • 관리자 (yc11782)
  • vote4

 

 

 안녕하세요! 이웃, 지역과 함께하는 (사)더불어함께새희망입니다!

지난 1월 16일에는 한국안전평생교육원과 (사)더불어함께새희망은 지역사회 소외계층 지원활동과 청소년 장학금지원 및 사회공헌 사업 등을 협력하는 MOU협약을 맺는 체결식을 가졌습니다.

 

  한국안전평생교육원은 직장 내 산업 안전교육을 위해 만들어진 기관으로 정부 및 공공단체 등과 협력을 통하여 산업재해 예방을 위한 안전보건사업을 수행함으로써 근로자의 안전을 도모하고 생명을 보호 하고 기업의 안전 문화를 확산하여 근로자 복지 향상과 경제 발전에 기여를 힘쓰는 기업이며 ‘안전교육을 받으시면 기부가 됩니다.’ 라는 캐치플레이를 내걸고 무료로 안전교육만 받아도 기부가 되는 나눔 실천 문화를 이끌고 있습니다.

 

  지난 1월 16일 한국안전평생교육원에서 상호간 특징적인 현안들을 나누고 이해하며 (사)더불어함께새희망의 문진환회장님과 한국안전평생교육원의 이호율 대표이사님과의 극적인 협약이 체결됨으로서 상호 업무의 유기적인 협력과 기업의 많은 사회공헌활동 참여 활성화에 큰 기대를 모았습니다!

 

  (사)더불어함께새희망에서는 기업의 사회적인 책임(CSR)의 일환으로 기업과 기업인 근로자 모두가 사회공헌관련 봉사활동에 적극적으로 참여할 수 있도록 직간접적으로 돕고 나아가 실제적으로 사각지대에 놓인 북한이탈주민과 다문화 및 한 부모 저소득층 가정의 아동들에게 큰 꿈과 새 희망을 잃지 않도록 적극적으로 지원하고 있습니다. 이번 상호업무협정을 말미삼아 후원기업과 후원자 및 수급자에 더 큰 역할을 해내갈 수 있도록 여러분의 지속적인 관심과 사랑 그리고 후원을 호소합니다^-^!

 

 

                                                                     (사)더불어함께새희망(후원문의:02-2606-8114) 

 

 

게시글 공유 URL복사
댓글작성

열기 닫기

댓글작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