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호랑이 잠실에 떴다? '하나된 열정'으로 함께 즐기자!

  • 관리자 (yc11782)
  • vote6

안녕하세요! 이웃, 지역과 함께하는 (사)더불어함께새희망입니다. 지난 2 22일에는 ()더불어함께새희망의 추최로 평창이 보인다, 수호랑 함께 가자라는 행사를 진행했습니다.

1월 초순부터 평창 올림픽의 슬로건처럼 저소득층도, 북한이탈주민도 우리와 함께 하나된 열정으로 즐기고 응원하는 계기가 될 수 있도록 문화체험 프로그램을 기획해왔는데요. 여러 지자체와 정부기구의 협조를 구하기 위해 노력하고 대상자를 모집하느라 2월에 진행하게 되었습니다.

<자유이용권 주세요! 기다리는 아이들, 너무 이쁘죠?>

<응원 서포터즈 기념선물세트를 전달받는 대상자들. 고맙습니다, 강원도!>

이 행사를 위해 강원도청(응원 서포터즈 기념선물세트)과 평창올림픽조직위(책자 제공, 마스코트/엠블럼 사용 허가) 등 여러 지자체와 정부기구가 후원/협찬 해주셨습니다. 다시 한번 감사드립니다. 대상자로는 각 지자체 복지팀을 통해 기초생활수급가정, 차상위계층, 한부모가정, 북한이탈가정 등 저소득 계층과 소외 계층 중에서 100명을 모집하였습니다.

이번 행사가 일회성 이벤트로 그치는 것이 아니라 연중 행사로 이어질 수 있도록 ‘SNS 꼭대기 사랑 메시지 나눔 릴레이행사로 진행할 수 있게끔 기획했습니다. 그러므로 같은 행사 또는 비슷한 행사를 지속하여 주최할 수 있도록 할 것입니다.

이런 행사가 유지되고 새롭게 추가되기 위해서는 여러분도 하나된 열정으로 더불어 함께 참여해 주셔야 합니다. 부디 후원과 봉사로 이웃에게 사랑과 관심을 표현해주세요.

후원계좌:농협 351-0757-1686-03

후원문의:02-2606-8115, www.youcan.or.kr

 

 

게시글 공유 URL복사
댓글작성

열기 닫기

댓글작성